선물 및 옵션 거래 pdf


선물과 옵션은 어떻게 비교됩니까?


유사하지만 미래와 옵션에는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선물 시장은 자본주의의 허브입니다. 그들은 휘발유 및 재목부터 가축, 돼지 고기, 옥수수, 대두와 같은 식품 사슬의 주요 품목에 이르기까지 도매 및 궁극적으로 소매 시장의 가격에 대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선물 계약과 마찬가지로 옵션은 구속력있는 계약의 적용을받는 증권입니다. 옵션과 선물 계약의 주요 차이점은 옵션 계약의 규칙을 준수하는 한 옵션을 통해 기본 보안 또는 자산을 매매 할 권리를 부여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옵션은 파생 상품입니다. 파생 상품은 자체의 고유 가치가 아니라 오히려 기본 보안 및 시간의 가치로부터 가치를 얻는 금융 상품입니다. 예를 들어, IBM 주식에 대한 옵션은 IBM 주식 가격에 의해 직접적으로 영향을받습니다.


선물 계약은 증권이나 채권과 개념이 비슷하지만 현저히 다른 보안 수단입니다. 주식은 당신에게 형평을주고 채권은 당신을 채무자로 만드는 반면, 선물 계약은 장래에 특정 시점에 상품 또는 금융 상품의 인도 조건을 설정하는 법적 구속력있는 계약입니다.


선물 계약은 단순한 주류 상품 이상을 위해 제공됩니다. 주식 지수 선물 및 금리 상품을 계약 할 수 있습니다. 채권 및 재무부의 지폐, 그리고 덜 알려진 상품인 프로판 (propane). 일부 선물 계약은 기상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선물 시장은 수 백 년 전부터 상인들이 농작물 및 수확량에 대한 기대에 기초하여 미래의 어느 시점에 상품 및 서비스를 거래하는 메커니즘으로 등장하고 발전했습니다. 현재 거의 모든 금융 및 상품 시장이 연결되어 있으며, 선물 및 현금 시장은 매일 하나의 단체로 기능합니다.


선물 거래 교육.


여기에서는 중개인, NFA 및 CFTC가 게시 한 많은 교역품 교역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 콘텐츠는 등록 된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거나 등록하십시오.


이미 등록 하셨다면 귀하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등록은 매우 빠르고 쉽고 무료입니다! 우리는 자료를 독점적으로 유지해야합니다.


무료 기능.


전자 서적, 기사 및 교육 보고서.


고급 차트 및 견적 데이터.


30+ 차트 패턴 및 분석.


지정 학적 뉴스 센터.


레지스터:


잘못된 암호를 입력했습니다.


초급, 중급 및 고급 등의 상품 거래 경험 수준에 따라 Futures 거래 교육 교재를 세 섹션으로 나눕니다.


재 작업해야합니까? 전략을 강화하거나 현재하고있는 일을 재평가하십시오. 우리는 데이 트레이딩 RX가 있습니다.


무역에 대한 초보 선물 교육.


상품 거래의 초보자는 상품 선물 거래에 참여하기를 원하지만 계약, 시장 및 거래소의 작동 방식에 대한 세부 사항을 알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이런 사람들은 의사, 변호사, 사업가 등 투자 포트폴리오를 다양 화하거나 일일 상인이 될 계획을 찾고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선물 거래, 브로커 지원 및 당일 거래에 참여하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의 차이점을 설명하고 선물 거래에 대한 지침을 안내합니다.


이것이 귀하의 경험 수준이라면 초보자 용 섹션에 포함 된 심도있는 내용을 살펴보고 그 내용에 대한 요약을 아래에 적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 목록에서 특정 기사를 클릭하여 직접 이동할 수도 있고, 초급 섹션으로 이동하여 거기에서 모두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귀하의 온라인 선물 거래 /


Day Trading Futures 101 - 당신이 선물 거래에 관심이 있다면 먼저 읽어야 할 기사. Opportunity and Risk - 선물 및 선물 옵션 거래에 대한 교육 안내서로서 National Futures Association에서 제시 한 49 페이지의 보고서. 우리는 PDF 형식으로 제공합니다. Top 50 Futures Trading Rules - 10,000 명 이상의 선물 거래자에 대한 가장 인기있는 답변. 선물 거래를 근본적으로 파악한 후에는이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NUT (National Futures Association)에서 제공하는 선물 용어집으로 PDF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용어를 접할 때 참조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무역에 관한 중간 선물 교육.


상품 거래의 중간자 인 누군가는 선물 거래 시장의 기초를 이해하고 그것에 대한 기본적인 경험을 가진 사람입니다. 그들은 중개인 원조 또는 일 무역 배경에서오고, 단기 또는 장기 목표가 있을지도 모른다. 이 섹션에서는 선물 거래 시장의 기술적 측면과 지표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것이 귀하의 경험 수준이라면, 중급 섹션에 포함 된 심도있는 내용을 살펴보고 그 내용에 대한 요약을 아래에 적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 목록에서 특정 기사를 클릭하여 직접 이동할 수도 있고, 중급 섹션으로 이동하여 여기에서 모두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Day Trading Rx - 하루 거래를 구체화하고 강화하는 단계별 목록. 너의 선물 거래 혈액형이 뭐니? - 다양한 종류의 성격, 일정, 위험 자본 및 다양한 시장에서의 모든 거래를 통해 수십 년간 거래 한 결과인 원본 전자 책의 PDF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관찰을 받아 들여 혈액형 및 거래 식단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되는 읽기 쉬운 간행물에 넣습니다. 선물 계약 옵션 매입 - 옵션 거래의 사용 및 위험에 대한 지침으로 National Futures Association에서 27 페이지 분량의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선물 옵션 101 - 미래 선물 옵션 거래를위한 전략 및 가이드 모음입니다. 선물 거래의 열쇠 - 성공적인 거래의 열쇠가 무엇인지에 대한 편지.


무역에 대한 고급 선물 교육.


상품 거래가 진행되는 누군가는 현재 또는 최근에 선물 계약을 거래 한 사람 중 가장 가능성이 높으며 시장의 기술적 측면을 이해합니다. 이 섹션은 다른 고급 상인의 기술 및 관행에 대한 이러한 유형의 노출을 지식에 추가하도록 제공됩니다.


이것이 귀하의 경험 수준이라면 Advanced (고급) 섹션에 포함 된 심도있는 내용을 살펴보고 그 내용에 대한 요약을 아래에서 볼 것을 권장합니다. 이 목록에서 특정 기사를 클릭하여 직접 이동할 수도 있고, 고급 섹션으로 이동하여 여기에서 모두 찾아 볼 수도 있습니다.


라이브 데이 트레이딩 선물 웹 세미나 - 웨비나 기간 동안 주최측은 데이 트레이딩 선물에 대한 접근 방식, E Mini S & P 500, 원유 선물, 유로화 및 기타 선물 시장에 적용 할 수있는 전략 및 기술 지표 리뷰를 공유합니다. Weekly Futures Trading Newsletter - 최신 선물 시장 뉴스를 포함하는 일주일에 한 번 발행되는 뉴스 레터. Daily Futures Trading Blog - 매 거래일 말에 매일 지원 및 저항 수준 보고서가 발송됩니다. 일 거래 동안 두려움과 탐욕을 제거하는 한 가지 방법 - 상인의 최악의 적을 해결하기 위해 내부에서 발행 한 보고서. 특히 여러 계약을 체결 할 때의 단점에 중점을 둡니다. 선물 트레이딩 차트 패턴 1 페이지 - 조심해야 할 시장 움직임의 모음과이를 해석하는 방법. 선물 거래 패턴 차트 2 - 조심해야 할 시장 움직임과이를 해석하는 방법. Your Shutpening Your Trading 트레이딩 스킬 : 도구 수상자 사용 - 성공적인 선물 거래자 인 Jim Wyckoff의 전자 책 PDF.


상품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손실 위험이 상당합니다. 포함 된 권고 사항은 의견 일 뿐이며 어떠한 이익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들은 위험한 시장이며 위험 자본 만 사용해야합니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구매 또는 판매 할 권유가 아니라 현재 선물 시장의 견해입니다. 여기에 포함 된 사실 진술은 신뢰할 만하다고 믿어 진 출처에서 파생되었지만 정확성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으며 완전한 것으로 주장하지 않습니다. 그러한 진술이나 여기에 포함 된 의견의 표현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독자들은 거래에서 자신의 판단을 행사할 것을 촉구합니다!


교육.


회사.


우리를위한 질문이 있으십니까?


과거 결과가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선물 거래 손실의 위험은 상당 할 수 있으며 재무 상황에 비추어 그러한 투자의 내재 된 위험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전자 - 도서 : 50 선물 및 옵션 거래 전략.


선물 및 옵션 시장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moneycontrol은 파생 상품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전략에 대한 e-Book을 마련했습니다.


선물 및 선물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옵션 시장에서 moneycontrol은 파생 상품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전략에 대한 전자 서적을 마련했습니다.


첨부 파일에서 pdf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면책 조항 :이 전자 책에 언급 된 전략은 학습 목적으로 만 사용되며 권장 사항으로 해석 될 수 없습니다. 거래를하기 전에 중개인 / 재정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태그 # F & O 큐 #futures # 옵션 #trading 전략.


가장 인기 많은.


집회를 통해 짧은 지위를 구축하십시오. 18 %의 수익을 낼 수있는 4 가지 주식.


구자라트 출구 시장 조사 긍정; 초점은 이제 예산 2018 : 중개로 바뀝니다.


구자라트의 출구 조사 결과가 Sensex, Nifty를 응원하는 상위 5 가지 요인 중 하나입니다.


오늘의 비디오.


지켜봐야 해.


업데이트 유지.


Copyright © e-Eighteen Ltd. 모든 권리 보유. 돈 콘트롤의 명시적인 허가없이 어떤 형태 나 매체로 전체 또는 일부의 뉴스 기사, 사진, 비디오 또는 기타 내용을 복제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저작권 및 사본; e-Eighteen Ltd 모든 권리 보유. 돈 콘트롤의 명시적인 허가없이 어떤 형태 나 매체로 전체 또는 일부의 뉴스 기사, 사진, 비디오 또는 기타 내용을 복제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혼란스러워? 브로커 비교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등록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브로커 담당자가 곧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선물 옵션 거래.


선물 옵션 트레이딩 101은 경험이 풍부하고 시작된 선물 시장 거래자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한 특별 옵션 거래 정보 인 '선물 옵션'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물 옵션 거래 첫 단계 :


선물 옵션의 100 %는 모든 '시간 가치'를 잃습니다. 선물 옵션이 만료되면 쓸모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선물 시장은 추세가 없습니다.


Cannon Trading은 개인 정보를 존중하며 모든 거래는 고급 암호화 (AES-256, 256 비트 키)로 안전하고 안전합니다.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제 3 자에게 판매하지 않습니다.


시장 전략.


1. 완고한 시장 전략.


2. 약세 시장 전략.


3. 중립 시장 전략.


선물 옵션 쓰기.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는 선물 옵션을 누가 파는지 궁금해 한 적이 있습니까? 이 사람들은 옵션 작가 / 판매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의 유일한 목적은 옵션 구매자가 지불 한 보험료를 징수하는 것입니다. 옵션 작성은 헤지 목적 및 위험 감소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옵션 작가는 옵션 구매자와는 정반대입니다. 작가는 무제한 리스크와 제한된 수익 잠재력을 가지며 옵션의 프리미엄 인 커미션입니다. 알몸 선물 옵션을 쓸 때 위험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강한지지 또는 저항으로 인식되는 지역을 통해 시장이 거래되면 입장을 종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왜 옵션을 쓰고 싶습니까?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선물 옵션은 쓸모없고 쓸모 없어집니다. 따라서 옵션 작성자는 구매자가 지불 한 옵션의 프리미엄을 수집합니다. 옵션 작가로서 승리하려면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시장은 당신이 생각한 방향으로 갈 수 있고, 옆으로 그리고 채널에서 거래 할 수도 있고, 심지어는 파업 가격으로도 당신에게 천천히 갈 수 있습니다. 장점은 시간이 감소한다는 것입니다. 이 작가는 선물 계약 만료 시점까지는 파업 가격에 도달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알몸의 옵션 판매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래 선물 포지션을 헤지하기. 예를 들어 : 850시에 긴 코코아를 먹는 사람은 옵션 만료까지 약 1 개월 동안 900 파업 가격 콜 옵션을 쓸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코코아가 옵션 만료에 따라 900 이하로 안정되면 콜 옵션의 프리미엄을 수집 할 수 있습니다. 또한 851에서 900 사이의 실제 선물 계약을 통해 이익을 낼 수도 있습니다. 이 전략은 또한 거래 마진을 낮추고 코코아를 800으로 계속 낮추어야합니다. 특정 금액의 프리미엄 만 수집하고 선물 계약의 위험이 무제한 일뿐 코코아가 계속 하락하면 위험도가 낮아집니다.


선물 계약의 구매 옵션 - 사용 및 위험에 대한 안내에서 비디오를 보려면 재생을 클릭하십시오.


캐논 트레이딩 컴퍼니 (Cannon Trading Company Inc.)는 선물에 옵션을 쓰는 것을 믿지만 지식이 풍부한 중개인이나 전문가의 자문이나 전문 지식 없이는 그렇게하지 말 것을 권고합니다. 선물 옵션을 선택할 때 엄격하고 독점 옵션을 쓰는 것을 믿지 마십시오. 단일 시장에서 매월 같은 전략을 사용하면 한 달 동안 불타 버릴 수밖에 없습니다. 미래에 옵션을 써서는 안되기 때문입니다. Cannon Trading Co. Inc. 는 선물 거래와 마찬가지로 옵션 글을 다루어야한다고 믿습니다. 드문 경우를 제외하고 선물 옵션을 작성할 때 주요 추세를 유지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목표에 가장 잘 맞는 선물 옵션을 써서 트렌드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로서의지지 또는 저항에 시장의 철퇴를 이용하십시오.


변동성은 선물 옵션을 결정할 때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가치있는 선물 옵션과 가치있는 선물 옵션을 판매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좋습니다. 높은 휘발성을 지닌 선물 옵션은 항상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변동성 만 따라 잡히지 않도록하십시오. 요컨대, 장기적인 관점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인 시장 방향을 선택하십시오. 우리는 옵션의 가치에 기초하지 않고 선물 결제를 기반으로 한 스톱을 사용하는 것을 믿습니다. 시장이 당신이 믿는 영역의 위 또는 아래에 안정되면 차트에 기반하여 추세가 반전 된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 자신의 직책을 그만 둘 수 있습니다. 관련 위험 및 보상뿐만 아니라 특정 상황, 즉 거래 시나리오에 대응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옵션 작성 스타일을 지원하거나 위 지침을 사용하여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거래 및 전략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옵션 Buying & Spreads.


대부분의 선물 옵션은 쓸모없고 쓸모 없게되므로 선물 옵션을 구매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잃게됩니다. 캐논 트레이딩 (Cannon Trading)은 여전히 ​​구매할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환자는 매우 환자적이고 선택적이어야합니다. 우리는 시장이 지나치게 높거나 낮기 때문에 선물 옵션을 사는 것을 믿습니다. "옵션 낚시"는 큰 실수입니다. 선물 옵션을 구매하기 전에 "Trading Commandments"의 가이드 라인을 참조하십시오. 역사적 변동성, 기술적 분석, 추세 및 기타 모든 중요한 요소를 모두 분석하여 수익 확률을 높여야합니다. 모든 풀 서비스 계정에는 요청시 이러한 연구, 의견 및 권장 사항이 제공됩니다. Cannon Trading Company의 "Trading Commandments"는 올바른 시장 및 선물 옵션을 선택하는 프로세스 및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지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구현하는 일반적인 전략은 황소 통화 또는 곰 풋 스프레드라고하는 선물 옵션의 쓰기와 구매를 동시에 포함합니다. 비율 및 달력 스프레드도 사용되며 때때로 권장됩니다. 이러한 전략이나 설명에 대한 도움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다음은 자주 사용하는 몇 가지 예입니다. 커피가 84에서 거래되는 경우 동일한 만료 날짜와 만료 될 때까지 30 일의 통화로 1 번의 커피 100 통화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더 높은 경향을 보이는 커피를 기대할 수 있지만 30 일 동안 135를 초과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사는 것과 똑같은 수준의 프리미엄을 모으고 있습니다. 따라서 커피가 계속 낮아 지더라도 우리는 아무 것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의 가장 높은 이익은 선물 만료에 대한 옵션에 따라 135에 도달 할 것입니다. 위험을 결정하기 위해 우리는 135 점과 100 점의 차이를 취하고 35 점을 두 점으로 나누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구입 한 두 점에 대해 두 번의 전화를 팔았 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17.5 포인트를 135에 추가하면 옵션 만료에 따른 대략적인 손익분기 점이 생깁니다. 커피가 극적으로 상승하거나 만료에 따라 152.50을 초과하는 경우 위험이 있습니다.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일반적인 일정 확산 전략은 만료 될 때까지 약 25 일 남은 1 옵션을 작성하고 60 일 남은 1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예 : 커피가 84에서 거래 되었다면 우리는 가격이 천천히 더 높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선물 만기의 첫 번째 옵션이 나오기 전에 시장이 더 높은 경향을 보일 것이라고 예상하면서 더 많은 시간을 들여서 130 번의 파업을 넘지는 않지만 더 적은 시간으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여기에 몇 가지 추가 위험은 두 계약 개월 간의 차이에 있습니다. 목표는 다음 달에 커피 거래가 많지만 130 타격 가격보다 높지 않으면 우리가 판매 한 옵션의 프리미엄을 쓸데없이 만료 시켜서 모으는 것입니다. 또한 커피를 더 많이 마시면 ​​옵션을 구입할 수도 있지만 커피가 충분하지 않을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 참고 : 일부 선물 옵션은 다른 선물 계약 개월을 기준으로 거래되며 항상 거래에서 고려해야합니다. 이러한 전략이나 설명에 대한 도움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열쇠는 여전히 일반적인 시장 방향을 고수 할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여러 가지 거래 시나리오를 통해 각 시장 상황을 분석 및 연구하고 위험 매개 변수에 가장 적합한 것을 결정해야합니다.


이 전략을 거래하는 기술은 언제, 어디서, 어떤 선물 시장을, 그리고 어떤 범위를 사용할지를 결정합니다. 경험이없는 옵션 상인 인 경우 브로커 보조 프로그램을 통해 이러한 전략을 사용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거래 선물 시장 용어집을 확인하십시오.


'선물 옵션 트레이딩 101'에 포함 된 내용은 오직 의견이며 어떠한 이익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들은 위험한 시장이며 위험 자본 만 사용해야합니다. 과거 결과가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annon Commodity Trading Executive와 상담하십시오.


왜 대포 무역인가? 셀프 디렉 티브 온라인 트레이더 Broker-Assisted Traders 선물 거래 시스템 관리 계정 및 Algo 트레이딩 International Traders Foreign 중개인 소개 소프트웨어 E-Futures International TransAct AT CQG 트레이더 Trade Navigator MetaTrader 4 FireTip (Mac 호환) MultiCharts OptionVue iBroker Tools 지원 & amp; 저항 수준 일상 거래 신호 라이브 S & P Pit 오디오 프리미엄 차트 매일 연구 계약 사양 주문 유형 커뮤니티 주간 뉴스 레터 자주 묻는 질문 교환 회사 회사 소개 연락처 배선 지침 채용 정보 회장의 서신.


위험 공개 : 과거 결과가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선물 거래 손실의 위험은 상당 할 수 있으며 재무 상황에 비추어 그러한 투자의 내재 된 위험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