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세를 가진 바이너리 옵션 거래


추세선 거래.


추세선 거래 바이너리 옵션 전략은 Call / Put 옵션과 Touch / No Touch 거래 유형을 단기간에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매우 간단하면서도 수익성있는 전략입니다.


이 전략을 위해 매시간 및 시간별 차트를 사용할 것이므로 한 거래일에 상인의 주머니에 상당한 돈을 넣을 수있는 여러 추세선 거래 신호를 도출 할 수 있습니다. 추세선 거래 전략은 사용하기 쉽고 올바르게 사용될 때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이 전략에 대해서는 매우 간단하게 유지할 것이므로 기술 지표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가격 채널 도구와 상식을 사용하여 거래 신호를 생성합니다.


가격 채널 도구.


추세선 거래 신호를 유도하는 데 사용되는 통합 도구는 가격 채널 도구입니다.


가격 채널 도구 (등거리 가격 채널 도구라고도 함)는 MT4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있는 도구로 촛대가 가격 채널을 형성하는 영역을 감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등거리 가격 채널은 촛대의 최고치와 최저치가 서로 평행 한 두 개의 추세선으로 연결되어 가격 채널을 형성 할 때 형성됩니다. 이 기간 동안 자산의 가격은 상위 채널 추세선에서 최고를 형성하고 하위 채널 추세선에서 최저를 형성합니다. 그런 다음 가격 채널의 투영을 사용하여 가격이 제한되는 위치와 가격대가 존재하는 위치를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익스텐션을 통해 상인은 가격 채널을 사용하여 자산 가격이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는 가능한 영역과 자산 가격이 도달 할 차트의 다른 영역을 감지하여 터치 / 이진 옵션 거래 플랫폼에서 터치 무역 금지.


진정한 가격 채널을 얻으려면 등거리 가격 채널 도구를 차트 영역에 적용하여 각 추세선이 자산 가격이 최고 또는 최저 수준에 도달하는 최소 두 지점에 닿아 야합니다. 이것이 성취되면, 상인은 가격 채널에 의해 정의 된 추세 및 가격 한도의 방향에 따라 그의 무역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가격 채널 도구로 전화를 걸거나 거래를하십시오.


이 거래 유형의 경우 자산의 단기 추세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가격 채널이 직면하는 방향을 사용하여 쉽게 감지 할 수 있습니다. 가격 채널은 오름차순 (상승 추세), 내림차순 (하락 추세) 또는 본질적으로 수평 일 수 있습니다.


오름차순 가격 채널의 경우 경향이 상승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추세에 반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CALL 옵션을 교환하는 데 사용합니다. CALL 옵션은 이전 양초가 상단 추세선 위 또는 위에 닫혀있을 때 다음 촛불을 열 때 구입합니다.


해당 채널이 내림차순 채널 인 경우 이전 촛불이 위쪽 추세선 위 또는 아래에서 닫힌 경우 다음 촛불을 열 때 PUT 계약을 구매하여 PUT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채널이 수평 채널 인 경우 시장 범위가 한정되어있을 때 CALL 및 PUT 옵션을 거래하고 앞서 언급 한 가이드 라인을 사용하여 가격 채널에서 거래를 차례대로 열어 둡니다.


가격 채널 도구로 Touch / No Touch Trade를 터치하십시오.


가격 채널은 가격이 채널에서 벗어날 때까지 가격 조치를 제한하므로이 도구를 사용하여 Touch and Touch Touch 스트라이크 존의 역할을하는 경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터치 거래의 경우, 가격 채널 내에 설정된 가격이 터치 가격 목표로 사용됩니다. 노 터치 무역의 경우, 우리는 가격 채널 외의 지역을 노 터치 무역의 가격 목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전한면을 유지하려면 상승 추세 채널의 하향 추세선 아래의 지역, 내림차순 가격 채널의 위쪽 추세선 위의 지역만을 사용하고 노 터치 교역을위한 수평 채널 사용을 완전히 피해야합니다 .


위의 차트는 오름차순 가격 채널에 대한 CALL, TOUCH 및 NO TOUCH 거래를 보여줍니다. 채널을 추적 한 후 TOUCH 및 NO TOUCH 거래에 대한 수많은 기회와 함께 두 건의 CALL 거래 기회가 발생했음을 분명하게 알 수 있습니다.


추세 전략.


& ldquo; trend & rdquo;라는 단어 방향을 의미합니다. 금융에서 추세는 차트에서 모니터링 할 수있는 특정 방향의 가격 움직임을 결정합니다. 추세에는 3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상승 추세 (완고한), 하락세 (곰팡이 추세) 및 변동 추이입니다.


가격 차트에서 상인은 가격의 예상 최고치와 최저치를 찾아 선을 그려야합니다. 높은 고점 / 저점은 시장이 상승 추세임을 나타내는 반면, 낮은 고점 / 저점은 시장이 하락한다고 말합니다.


이진 옵션 거래에 대한 추세 결정.


처음에는 모든 것이 매우 단순 해 보였습니다. 추세를 결정 했으므로 지금 옵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Trading with Trend 전략에 따르면 uptrend (강세 추세)는 가격이 상승하고 상인이 Call 옵션을 사야한다는 신호입니다. 하락 추세 (곰 같은 동향)는 가격이 떨어지고 상인은 Put 옵션을 가져야 함을 나타냅니다. 시장에 트렌드가 없다면 거래자는 전혀 거래하지 말아야합니다.


그러나 차트를 면밀히 살펴보면 추세가 항상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지 않고 때때로 웨이브처럼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추세의 방향을 결정하기 위해 상인은 가격이 이전 최저치와 접촉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트렌드 전략과의 거래는 지원 / 저항 수준에 큰 비중을두고 있습니다. 지원 수준은 예측 된 최저 가격을 통과합니다. 상승 추세가 있다면 지원 수준이 올라갑니다. 저항 수준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지지 수준과 저항 수준이 모두 상승하면 시장은 상승 추세 (완만 한 추세)를 보이고있다. 더 긴 지원 / 저항 수준은 일정한 방향으로 계속 움직이면 강하고 신뢰할 수있는 추세입니다.


트렌드와 바이너리 옵션 거래.


트렌드로 거래를 시작하려면 상인은 위에서 언급 한 방법을 사용하여 트렌드를 결정해야합니다. 그러나 일부 초기 거래자들은 추세에 대비하여 거래를 시도하고 가격이 다시 하락할 때 Put과 Call 옵션을 모두 구매하려고합니다. 이 방법이 수익성이 있지만 특정 위험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이너리 옵션을 트렌드와 교환하는 것이 우리의 조언 인 이유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망스러운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트렌드와의 거래.


금융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는 추세 또는 추세 거래와 거래하는 것입니다. 금융 부문의 모든 상인은 주어진 시간에 투자가 어떻게 이루어질 지 결정하기 위해 지배적 인 추세, 특히 시장 추세를 면밀히 연구하는 습관을 개발해야합니다. 이 거래 방법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도 관심이있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최신 트렌드를 살펴보면 가장 수익성 높은 바이너리 옵션을 엿볼 수 있습니다.


장단기에 투자할지 여부에 대한 지식을 얻으려는 상인은 상품의 흐름이나 자산의 추세를 무시할 여유가 없습니다. 이는 특정 자산의 모멘텀을 일정 기간 동안 면밀히 분석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트렌드와 거래에 관심있는 사람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경향이 상승 모멘텀을 표시하는 경우, 상인은 전반적인 하향 움직임을 표시 할 때 장기 포지션으로 진입 할 수 있고 반대의 경우도 가능합니다.


추세와의 거래는 흥미로운 가정을 만듭니다. 그것은 특정 상품이나 자산과 관련하여 거래자가 관찰 한 추세가 당분간 계속 될 것으로 가정합니다. 따라서 장기간뿐 아니라 단기간에 투자자 또는 거래자를 돕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트레이딩 추세를 연구하는 능력은 트레이더가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참여할 수있는 시스템을 개발할 수있게합니다.


트렌드에 적극적으로 관여해온 거의 모든 매매 종업원은 상당한 역 분개를 발견 할 때까지 자신이 선택한 기간을 지속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전이 있고 추세가 존재할 때와 반대되거나 반대되는 모멘텀을 보여주기 시작할 때마다 상인은 철수해야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상인으로서 주요 초점 영역 중 하나가 항상 가격 책정 문제에 놓여 있음이 분명합니다. 이 분야의 모든 사람들에게 자유롭게 제안되는 조언은 아래에 거래되는 모든 상품에 대한 가격 범위를 매매업자가 꺼내는 것입니다. 이 거래 방법은 항상 높은 위험과 높은 보상 시장이기 때문에 큰 기회를 잃습니다. 기술을 충분히 연마하면 막대한 이익을 창출 할 가능성이 항상 높아집니다.


미국의 추세와의 거래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이 시장 내의 거래자들은이 나라 내부보다는 추세와 거래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나르는 국가가 그것을 받아 들일 때만 당신이 그것에 참여할 수 있도록이 부문에서 적절한 연구를 수행 할 필요성을 요구합니다. 법적인 요인도 고려해야합니다. 그러나 노련한 상인과 경험있는 상인에게는 큰 보상을 얻을 수있는 또 다른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관찰.


위험은 거래와 관련하여 매우 높습니다. 돈을 벌기 전에 무엇이 위험한 지 이해해야합니다. 전체 투자 계정을 잃을 수 있습니다.


트렌드 라인을 사용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


트렌드 라인의 사용은 바이너리 옵션에서 가장 기본적인 거래 도구 중 하나 일지 모르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충분하지는 않습니다. 일부 트레이더들은 트렌드 라인의 사용이 너무 단순하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매우 효과적이고 가치있는 툴로 상인에게 큰 성공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트렌드 라인을 사용하여 시장이 형성하고있는 패턴을 분석하는 방법을 배우는 상인은 기술 지표를 사용하여 거래를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추측 되듯이, 상승 추세에서 시장 가격은 계속 상승하여 고점과 고가를 산출합니다. 반면, 하락 추세는 가격이 낮은 최저치와 낮은 최고치를 산출하는 상황을 나타냅니다.


이진 옵션 거래자가 차트에서 추세선을 결정할 때 시장 심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정서가 강해 보이면 대중의 정서를 나타내기를 유혹 할 수도 있지만, 그 정서가 특별히 강하게 나타난다면 이는 시장이 추세를 변화 시키려한다는 신호 일 수있다. 현재 가격 조치가 계속 될 것입니다. 추세선 분석은 투자자가 미래를 예측하고 지원 및 저항의 경계를 정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권장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트렌드 라인 그리기.


특정 자산의 가격 행동을 정확하게 판단하기 위해 추세선을 올바르게 그리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하려면, 강세 트렌드에서 차트는 가장 낮은 저점과 함께 가장 낮은 저점을 찾아 그 사이에 선을 그려 선을 그려 투영합니다. 곰곰이 추세라면, 상인은 가장 최근의 고점과 저점보다 낮은 저점을 찾아서 앞으로 확장하는 선을 그려야합니다.


이 작업을 완료하면 내적 또는 외적 추세를 식별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내부 추세선은 기세와 감정의 움직임을 나타내는 지표이며 시황이 급속하게 변화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바깥 라인은 가격이 고갈되는 경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내부 및 외부 추세선은 거래자가 옵션에 대한 정확한 가격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격 이동 회랑이란 무엇입니까?


가격 이동 회랑은 잠재적 인 가격 변동이 각 방향으로 퍼져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를 통해 시장의 일반적인 정서를 파악하고 예측을 도울 수 있습니다. 복도를 결정하기 위해 상인은 차트에 두 개의 평행선을 그려야합니다. 예를 들어, 하향 추세가 시장의 정서가 자산 판매로 이어지고 현재 추세가 지속되는 것으로 드러날 경우 상인은 상단 라인을 저항의 수준으로, 하단 라인을 지원 레벨로 사용하여 안전하게 풋 옵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때 핵심 전략 중 하나는 추세선과 지원 및 저항선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저항과 지지선이 오래 유지 될수록 추세가 확실 해지고 예측이 명확 해집니다. 또한 자산의 가격이 저항과 지지선을 테스트하고 파산하지 못하는 경향이 강할수록 그 경향은 더욱 강해졌습니다.


트렌드 라인을위한 트레이딩 전략.


시장에서 구매하려고 할 때 상인에게 가장 좋은 아이디어는 지원 지역 근처에서 구매하는 것이고, 반대로 판매하려는 경우 반역 지역 근처에서 구매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강한지지 수준은 낮은 가격이 수립되었음을 나타내며 강한 저항은 높은 가격이 확립되었음을 나타 내기 때문입니다. 이 정도 수준의 거래는 상인이 높고 낮은 매도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며, 이는 항상 수익성 높은 전략입니다.


실생활에서 이것은 매우 간단하게 들리지만, 종종 회선이 끊기고 이것은 거래 전략에 통합되어야합니다. 일단 선이 끊어지면 지원선이 저항선으로 바뀌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라인의 강도를 매우 강하게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인이이 라인을 사용하여 자신의 거래를 알리는 데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기타 교육 자료.


권장 수치.


금융 시장의 순진한 거래 규칙과 위너 - 콜 모고 로프 예측 이론 : 기술적 분석 & # 8221; Neftci, S. N. (1991). Journal of Business, 549-571. & # 8220; GP 진화 된 기술 거래 규칙이 구매 및 실적을 능가 할 수 있습니다. & # 8221; Becker, Lee A., Mukund Seshadri (2003)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유용한 기사.


최고의 교육 중개인.


위험 경고.


자본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거래하십시오. 이 제품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관련된 위험을 이해해야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